디테일마스터 제주흑다돈

트루리빙 전기주전자 1.8L 주전자는

방울방울

용품 티포트,전기포트 트루리빙 전기주전자 1.8L 세일가격 어때요
현재 쎄일전가격 60% 35,000원에서 할인된 가격
14,000원 후기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700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트루리빙 전기주전자 1.8L 상품구매


주전자는 좋아도 전기가 들어오는 바닥이 흔들거려요.ㅠ | 전기주전자가 사용하고 있는게 어찌나 오래되었다는 티가 팍팍나 저렴하고 깨끗한걸로 새장만을 하나 했어요.

트루리빙 전기주전자 1.7L로 물끓이는 용도로는 좀더 작아도 상관없지만 가끔 여기 물을 끓여 다르게도 사용을 하고있기에 이 용량의 주전자로 선택을 했답니다.
겉모양은 주전자 뚜껑도 활짝 오픈되어 내부를 씻을때도 편하겠고 손도 들어가네요.

스탠재질이라 안심하고 잘 사용될것 같아요.

단 전기가 들어오는 밑바닥부분이 너무 허술하니 혹여 전기로 플라스틱이 녹지는 않을까 하는 걱정은 있는데,. .

저렴한걸 사서 많은걸 요구하면 안되겠지만 그렇다고 불량은 아닌데 허술함은 티가나 조금은 걱정이 쓰이는건 사실입니다.

사용치까지 사용하다 정 안되면 그땐 가차없이 폐기하려구요.
좋은가격대에 주전자 자체는 아주 좋은데 밑바닥부분이 놓이는 전기들어오는것도 조금더 튼튼하게 만들어주세요.
바닥의 검은색 주전자 꽂는 바닥이 수평이 안맞아 흔들흔들 거리는데 물이 끓이는데는 큰 지장은 없을것 같은데 그래도 안정적이지 않아 반품을 했어야 했나 싶은데 그냥 사용합니다 .


커피포트를 이제야 산 내 자신이 밉다 | 엄마가 급하게 필요하시다 하셔서 구매했는데, 개봉 했을때 주전자에 지문이 많이 묻어 있어서 좀 그랬는데………,택배 완전 빠르고, 가격 저렴하고, 받자마자 조금전에 써봤는데 용량도크고 빨리 끓여저서 너무 좋다시네요~^^


트루리빙 전기주전자 1.8L, TL-1800ST문제없이 잘 작동하구
물도 빨리 끓고 생김새는 똑같아여 사진이랑
너무 아재틱하지않나 생각했지만
두고보니까 나름 감성이있는듯해여ㅎㅎㅎㅎㅎㅎㅎ

커피포트가 물만 잘끓이면 됐지 ㅎㅅ ㅎ

없던분들은 꼭사세요 신세계에요


트루리빙 전기주전자 1.8L, TL-1800ST가격대비 좋아요~ 다만 뚜껑부분이 스텐이라 뜨거워서 조심해서 싸야 할 것 같아요.


트루리빙 전기주전자 1.8L, TL-1800ST저렴해서 구매했는데.. 물 끓는 속도가 너무 느려요.
그리고 안에 물이 어느정도 담겼는지 볼수가 없어서 답답하고
위에 뚜껑 열고 물 따를때 뚜껑이 고정이 안 되어서 너무 불편해요.


트루리빙 전기주전자 1.8L 상품구매


The post 트루리빙 전기주전자 1.8L 주전자는 appeared first on 와이즈앤오페.


트루리빙 전기주전자 1.8L 주전자는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